최수종♥하희라 '훈남' 아들, '세컨하우스2' 출연.."방송일 미정"[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6.21 14: 53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훈남 아들이 군 전역 후 '세컨하우스2'에 얼굴을 비춘다.
21일 KBS2 '세컨하우스2' 관계자는 OSEN에 "'세컨하우스2'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아들 최민서 씨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민서 씨는 군 제대 후 '세컨하우스2'에 집 짓는 일손으로 도우러 왔다가 촬영까지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그의 출연분에 대한 방송 일정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말을 아꼈다.

앞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SNS 등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해 왔다. 특히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아들, 딸이 함께 출연해 붕어빵 미모를 뽐냈던 바. 이 가운데 지난 2020년 12월 입대해 지난해 5월 제대한 최민서 씨는 약 10년만의 방송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세컨하우스2'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 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생, 힐링 리얼리티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