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EAM(앤팀)이 본격적인 한국 활동의 서막을 열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오늘(21일) 0시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신보의 타이틀곡 ‘FIREWORK (Korean ver.)’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광활한 활주로를 배경으로 &TEAM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았다. 멤버들은 자신과 같은 마음을 가진 ‘너’를 만난 순간의 환희를 질주감 넘치는 안무와 강렬한 표정 연기로 표현했다. 특히 밤하늘을 가득 채운 불꽃놀이와 아홉 명의 군무가 어우러진 마지막 장면은 보는 이들의 감정을 벅차오르게 했다.
이들은 지난 18일 개최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첫 연습날 1절 후렴이 끝나고 모든 멤버가 주저앉았을 만큼 퍼포먼스가 강렬하다. 손가락 하나의 각도와 움직임까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무대를 완성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실제로 &TEAM의 퍼포먼스에 집중한 이번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쉼 없이 펼쳐지는 고난도 동작과 멤버들의 환상적인 합이 돋보였다. 특히 아홉 명이 하나로 연결된 것처럼 점프 높이까지 맞춘 ‘하이브표 칼군무’는 감탄을 자아냈다.
&TEAM은 오는 22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23일 KBS 2TV ‘뮤직뱅크’, 25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음악방송 외에도 국내 웹 예능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TEAM의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는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집계기간 6월 12~18일),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6월 21일 자) 등 현지 주요 차트 1위를 휩쓸면서 ‘하이브 성공 DNA’를 증명했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