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열애설’ 수스, 누구길래?...아이유와 드라마→제니 친분까지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6.20 16: 15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유튜버 겸 가수 수스(xooos)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서준과 수스가 지인들과 함께 한 사진이 확산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OSEN에 "박서준 씨의 열애설과 관련한 내용은 사생활인 관계로 확인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선을 그었다.

박서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수스는 개인 유튜브 채널로 15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가수다.
그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데뷔, 극중 아이유(신디 역)가 속해있던 걸그룹 '핑키포'의 멤버 크리스틴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후 MBC ‘사생결단 로맨스’, 웹드라마 ‘청춘타로’ 등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최근 수스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팝송 커버 영상 등을 업로드해왔다. 또한 그는 지난해 Colde가 수장으로 있는 WAVY 레이블에 합류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더불어 수스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And my sweet girls”라는 멘트와 함께 제니와 촬영한 사진을 공개,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박서준은 최근 영화 '드림'에 이어 신작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는 21일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가 진행 예정인 가운데, 박서준이 열애설과 관련해 직접 입을 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수스 SNS / KBS '프로듀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