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 여름 휴가 시즌송 'Summer party' 20일 발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6.20 10: 44

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가 신곡 'Summer party'(서머 파티)를 발매한다. 
레인보우 노트의 신곡이 오늘(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I wanna be free’부터 올 여름을 대표하는 밴드로 자리매김하고자 계속해서 작업을 이어 나간다.
신곡 ‘Summer party’는 중독적인 코러스와 함께 브라스를 추가해 리스너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노래를 제작됐다. 시원한 시티팝 사운드와 함께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청량하게 만들어준다.

레인보우 노트는 올해 두번째 싱글인 ‘Summer party’가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시원하고 여유로운, 마치 단물 같은 여름 휴가 곡으로 들리기를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레인보우 노트는 7월 15일 진행되는 국내 유일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023‘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Summer party'는 이 무대를 통해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는 '2023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레인보우 노트와 김아름, 류수정, 디핵, 조규찬, 오션프롬더블루, 모트, 키코와 5팀의 디제이 라인업이 출연한다. 시티&팝을 테마로 홍대 살롱 문보우에서 한달 간의 팝업전시가 펼쳐지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루비레코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