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컴백’ 에잇턴, 악동 에너지 발산..짙어진 아이덴티티 예고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6.20 10: 26

8TURN(에잇턴)이 컴백을 앞두고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8TURN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자아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특히 독특한 영상 효과, 흘러나오는 음악과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정 연기는 8TURN이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할 콘셉트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8TURN은 타이틀곡 'EXCEL(엑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8TURN은 미니 2집 'UNCHARTED DRIFT'에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여덟 소년의 예측 불가한 모습을 담아낸다.
8TURN은 또한 나에 대한 확신을 찾는 일탈의 시간을 갖는 한편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지치지 않는 8TURN의 의지와 주체적인 모습을 노래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팔색조 올라운더'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8TURN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