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9살 연하 ♥에이민과 9년 열애..꿈 같고 행복하다" [직격인터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6.16 17: 42

배우 고규필이 열애 사실을 전하며 부끄러운 듯 크게 웃었다.
16일 고규필은 OSEN과 전화 통화에서 “에이민(민수연)과 열애 중이다. 특별할 건 없지만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고 밝혔다.
고규필은 에이민과 9년째 열애 중이다. 그는 OSEN에 “알게 되고 만난 전체 기간은 9년 정도 되는데, 그 사이에 잠깐의 이별도 있었고 다시 만나기도 했다. 지금은 잘 만나고 있는 중이다”고 밝혔다.

고규필과 에이민은 9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 고규필은 “지인 소개로 만나게 됐고, 구애를 하면서 잘 만나게 됐다”고 처음 만났을 때를 떠올렸다.
고규필은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으로 활약하며 흥행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고규필은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하루하루가 정말 꿈 같고 행복하다. 덕분에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데뷔해 드라마 ‘또 오해영’, ‘38사기동대’, ‘검법남녀’, ‘라이프온마스’, ‘열혈사제’, ‘사랑의 불시착’ 등과 영화 ‘원더풀 고스트’, ‘정직한 후보’ 등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에는 영화 ‘범죄도시3’에 출연해 초롱이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민은 2018년 싱글 ‘Hide And Seek’로 데뷔했다.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에이민은 ‘그 때 그 설렘처럼’, ‘달이 참 예쁘잖아’, ‘설레나 봄’ 등을 발표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