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엠씨더맥스 '사랑을 외치다' 재해석..오늘(16일)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6.16 11: 06

 '명품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독보적 감성으로 돌아온다.
이영현은 오늘(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곡 '사랑을 외치다'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사랑을 외치다'는 지난 2007년 발표한 엠씨더맥스 특유의 슬픈 감성이 잘 묻어나는 곡이자 현재까지도 수많은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곡. 이영현이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파워풀한 보이스로 재해석했다.

2023년 이영현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사랑의 외치다'는 투박하면서도 파워풀한 원곡 느낌에 세심한 감성표현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이영현만의 감정표현과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이 더해져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현은 '그래서 그대는', '또 후회할 걸 나도 알지만', '미안해, 사랑해서...', '이별사랑', '내게 올래', '중독' 등 다수의 곡들로 사랑받으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곡 '사랑을 외치다'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영현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사랑을 외치다'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끌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