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김지은 엄마 된다..'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6.16 10: 05

 배우 김희정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합류한다.
김희정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오늘) “김희정이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의 ‘피장미’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오는 7월 26일 첫 방송 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매 작품마다 존재감이 빛났던 김희정은 극 중 피장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피장미는 ‘검사 미용실’의 원장이자 고영주(김지은 분)의 엄마로, 홀로 딸을 키우며 안 해본 일 없이 살던 억척스러운 인물이다. 
또한 피장미는 황혼의 로맨스를 꿈꾸며 연애 전선에 뛰어들게 된다. 이에 팔색조 매력을 지닌 김희정의 맛깔 나는 연기가 더욱 기대된다.
김지은과의 모녀 호흡도 관전 포인트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엄마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김희정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또 어떤 엄마상을 선보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김희정이 출연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 배틀' 후속으로 오는 7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인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