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LTNS’가 영화 만큼이나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를 높인다.
16일 OSEN 취재 결과 티빙 오리지널 ‘LTNS’(Long Time No Sex, 롱타임노섹스, 극본·연출 임대형 전고운)에는 배우 정진영, 류덕환, 옥자연, 김새벽, 이학주 등이 출연한다.
‘LTNS’는 삶에 치여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가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 협박에 나서고, 그 과정에서 이미 망가졌던 그들의 관계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다. 섹스리스 부부의 리얼한 현실을 보여주는 코미디를 베이스로 각양각색 불륜 커플들의 이야기가 에피소드 형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극본과 연출은 영화 ‘윤희에게’ 임대형 감독과 ‘소공녀’ 전고운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 두 감독이 선보일 첫 OTT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연 배우로 이솜과 안재홍이 ‘LTNS’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정진영, 류덕환, 옥자연, 김새벽, 이학주 등 배우들은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이솜, 안재홍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섹스리스 부부’ 등 다양한 부부의 형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스팅과 관련해 티빙 측은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전했다.
‘LTNS’는 2023년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