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예민(yemin)이 사랑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순간을 속삭인다.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민의 새 앨범 ‘L’s Birthday’가 발매됐다.
앨범명 ‘L’s Birthday’는 ‘L(ove)’s Birthday’(러브 이즈 벌쓰데이)를 뜻하며, 사랑의 가장 달콤한 순간부터 쌉싸름한 순간까지 모두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is so’(러브 이즈 쏘)를 포함해 ‘Tight’(타이트), ‘Say (feat.BINN)’(세이)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Love is so’는 사랑을 두통에 비유한 이야기를 그려내며, 이 곡을 통해 예고도 없이 들어와 마음에 자리 잡기 시작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수록곡 ‘Tight’와 ‘Say (feat.BINN)’ 역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하며, ‘Tight’는 사랑의 가장 아찔하고 긴장되는 그 짧은 순간을 오랫동안 음미하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있다. ‘Say (feat.BINN)’는 사랑의 가장 쌉싸름한 부분, 끝나기 직전의 순간을 예민만의 감성으로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Love is so’부터 수록곡까지 모두 예민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몽환적인 감성을 더했으며, 여기에 예민만의 세심한 보컬 또한 합쳐져 완성도 높은 음악을 자랑한다.
한편, 타이틀곡 ‘Love is so’를 포함한 예민의 새 앨범 ‘L’s Birthday’는 15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JMG(로칼하이레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