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이 일본에서 개최된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주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CON JAPAN 2023’ 주요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12년 미국에서 첫 ‘케이콘’을 개최한 이래로 가장 많은 관객이 찾은 이번 ‘KCON JAPAN 2023’은 AB6IX(에이비식스), ATBO(에이티비오), 에이티즈(ATEEZ), DXTEEN, ENHYPEN(엔하이픈), iKON(아이콘), INI, ITZY(있지), JO1, JUST B(저스트비), 케플러(Kep1er), 르세라핌(LE SSERAFIM), NiziU(니쥬), STAYC(스테이씨), TEMPEST(템페스트), 더보이즈(THE BOYZ), VIVIZ(비비지), XG, 싸이커스(xikers), 예나(YENA),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8TURN(에잇턴), &TEAM(앤팀)까지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일본 열도를 뒤흔든 무대들이 대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솔로 아티스트 예나와, 걸그룹 케플러의 히카루, 서영은, 니쥬의 리오, 마야, 리마, 스테이씨의 아이사, 세은, 윤이 완성한 특급 콜라보 ‘걸스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 ‘KCON JAPAN 2023’ 주요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KCON JAPAN 2023’에서 펼쳐진 특별한 볼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팬과 가수가 한 무대에 서는 케이콘의 백미, '드림 스테이지' 공연을 선보인 스테이씨와 르세라핌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더보이즈 현재와 니쥬의 아야카, 에이티즈 윤호와 르세라핌 카즈하, 있지의 류진과 엔하이픈 니키 등 한국 멤버와 일본 멤버가 짝을 이뤄 특별함을 더한 MC들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더하는 포인트.
뿐만 아니라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의 무대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시 볼 수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현지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니쥬, INI, JO1 부터 신인 아티스트, 최정상 보이그룹까지 대세 아티스트들이 화려하게 수놓은 ‘KCON JAPAN 2023’의 뜨거웠던 현장은 오늘(15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