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미국 LA에서 가장 큰 플리마켓 구경에 나선다.
15일 오전 임영웅의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4화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공예품부터 빈티지 패션, 가구, 먹을거리까지 판매하는 쇼핑과 식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LA에서 가장 큰 플리마켓에 도착, 여유로운 분위기와 사람들의 모습에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다”고 미소를 짓는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에 감탄을 연발하던 임영웅은 빈티지 옷들을 구경하며 “예쁘다. 이 옷들은 안 입어보고 다 사야 된다. 처음 보는 옷은 다 예쁘다”라고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도 드러낸다.
그 후 마음에 드는 재킷을 발견한 임영웅은 즉석에서 옷을 걸쳐보며 남다른 옷맵시를 자랑하거나,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재킷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까지 뽐내고 있다.
임영웅의 꾸미지 않은 솔직 담백한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4화부터 5화까지 토요일 밤이 아닌 일요일 밤에 방송을 확정, 더 많은 시청자와 만나게 됐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되며,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에 시청자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물고기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