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완성도 높은 신곡 ‘JUMP’의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HARMONY : ALL IN’ 타이틀곡 ‘JUMP’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원하모니 신곡 ‘JUMP’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영상으로, ‘퍼포먼스 끝판왕’다운 피원하모니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피원하모니는 각자의 개성을 담은 안무부터 케미가 돋보이는 페어 안무, 고난이도 칼군무 등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또 에너제틱 하고 직관적인 후렴구 안무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지난 6월 8일 미니 6집 ‘HARMONY : ALL IN’으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컴백 첫날 약 14만 6천여 장의 음반 판매량으로 단숨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으며, 타이틀곡 ‘JUMP’ 뮤직비디오는 오픈 24시간 이내 조회수 천만 회를 돌파했다. 이외에도 서울 곳곳과 미국 14개 주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해 SNS상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의 저력을 뽐내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음악방송과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