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전쟁활동’ 오세은, 티빙 '피라미드 게임' 확정..아이돌 덕후 된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6.14 18: 08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에 배우 오세은이 캐스팅됐다.   
'피라미드 게임'은 매달 투표로 등급을 매겨 가장 낮은 F등급은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를 배경으로 한다. 극 중 오세은은 숨은 아이돌 덕후이자 전략가 송재형 역을 맡았다. '피라미드 게임'에는 오세은 뿐만 아니라 김지연, 류다인, 강나언, 장다아, 정하담, 신슬기, 하율리 등이 출연한다. 
오세은은 피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너무 재밌게 봤던 웹툰인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하게 돼서 너무 큰 영광이다. 맡은 송재형이라는 캐릭터를 너무 좋아했는데 이 역할을 직접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오세은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홍준희 역으로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피앤비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뒤 결실을 맺은 첫 작품으로 '피라미드 게임'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P&B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