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티즈, 벌써 중독된다..'바운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6.14 14: 03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보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오늘(14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의 타이틀곡 ‘바운시’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에이티즈는 앞서 공개했던 티징 콘텐츠들에 계속해서 등장했던 ‘Slow it down, make it BOUNCY’라는 가사에 맞춰, 멤버들이 일렬로 선 채 이동하는 일명 ‘기차놀이’ 안무를 이어간다.

이어 산을 필두로 멤버들이 ‘림보’가 연상되는 허리 꺾기 안무까지 그루브한 느낌으로 매끄럽게 소화하는 가운데, ‘지금부터 Fly / 좀 다른 Spicy / 청양고추 Vibe’ 등 위트 있는 가사가 귓가에 맴돌며 벌써부터 중독적인 맛을 예고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통해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세 번이나 차트 인하는 기록을 세우며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터. 이에 반 년 만에 공개하는 이번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이다.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16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