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관둬 (GWANDO)’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3일 유튜브 NCT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관둬 (GWANDO)’ 스페셜 비디오는 곡의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는 물론, 태국 파타야의 이국적인 풍경 속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태용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관둬 (GWANDO)’는 곡 전반을 아우르는 록 스타일의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 이와 대비되는 힙합 스타일의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이별의 감정을 경쾌하고 밝은 톤의 사운드로 풀어내며, 결국 모두가 잘 이겨낼 거라는 메시지를 담담하게 건넨다.
더불어 ‘관둬 (GWANDO)’는 지난주 각종 음악방송에서 무대로도 공개되었으며, 곡에 맞춰 풋풋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는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아티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태용은 16일 KBS2TV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 무대를 선사한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