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는 애교였네..차은우, 제시카알바와 황홀한 투샷 '감탄'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6.13 19: 50

'우드클라' 채널에서 쇼메 패션쇼에서 미모로 국위선양한 송혜교, 차은우의 모습을 공개, 특히 차은우는 송혜교에 이어 제시카알바와도 투샷을 그려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최근 우드클라 채널을 통해 '차은우 송혜교 쇼메 패션쇼가 난리난 이유 + 제시카 알바가 차은우를 보고 놀란 이유'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쇼메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올해 쇼메 주얼리 쇼는 다양한 셀럽들이 초대됐는데 바로 차은우가 쇼메 앰버서더의 자격으로 쇼장에 참석했다.

도착하자 차은우는 쇼메 관계자들과 공손하게 인사, 경호원들 에스코트 받으며 입장했다.도착하자마자 사진요청이 쏟아지자 차은우는 인파를 헤치고 포토월로 향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모든 게스트들이 차은우에게 시선집중된 가운데 ,제시카 알바와 투샷에 스몰토크까지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인사하는 차은우를 환대하는 제시카알바였다. 잘생긴 외모로 국위선양하고 있는 모습.
이후 차를 타기위해 호텔에서 나오는 차은우가 손인사하자 팬들은 열광했다. 이어 파티장에 도착해 주인공이 된 차은우.쇼메게스트들과 대화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모습이 그려졌다. 파티장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 쇼메회장이 직접 게스트들에게 차은우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리고 역시 쇼메 앰버서더의 자격으로 송혜교가 쇼장에 도착했다. 쇼메회장이 직접 송혜교 손을 잡고 에스코트,이어 차은우와 같은 테이블에 앉아 사진찍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차은우와 송혜교는 역대급 조합의 투샷을 찍었고 해당 사진은 뜨거운 화제가 됐다. 나란히 서 있는 두 사람 모습이 마치 CG나 만화 속 한 장면 같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 것.
팬들의 반응도 상당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볼 때마다 놀란다, 토종 한국인 이목구비로 외국인들 올킬”, “그냥 둘은 어나더 레벨”, “이 조합 정말 대단하다”라며 감탄, 몇몇 누리꾼들은 차은우에게 “세계최고의 개그맨, 보면 볼수록 웃음이 절로난다”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로 글로벌 흥행을 거둔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차은우는 최근 드라마 '원더풀 월드' 출연을 확정지었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