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백예빈, 첫 싱글 ‘비행구름’ 발매..한층 더 싱그러움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6.13 18: 17

그룹 다이아(DIA) 출신 백예빈이 첫 솔로 음원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백예빈의 첫 싱글 '비행구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백예빈은 초록이 우거진 숲속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자연광 속 화사하게 빛나는 백예빈의 비주얼과 비타민 같은 웃음이 더해져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을 자극한다.

또한 "This is for you"라는 가사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하며 완곡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댓글로 "노래하는 백예빈 너무 좋다" "예빈이 솔로 데뷔 고맙다" "백예빈 청량한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린다" "여름에 찰떡인 곡"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비행구름'은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멜로디와 시원한 느낌의 리듬이 가미된 팝 음악으로 백예빈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한층 감각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백예빈은 그룹 다이아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배우 김민재, 가수 이보람, 펀치(Punch)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냠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소속사 이적 후 첫 솔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백예빈의 첫 싱글 '비행구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