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소년미 가득한 풋풋한 매력을 담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3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S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날렵한 콧날과 턱선이 돋보이는 김성규의 조각 같은 옆태를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미지 속 김성규는 새하얀 니트 베스트에 베레모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풋풋하면서도 신비로운 소년미를 발산했다. 케이크를 들고 손가락으로 크림을 찍어 먹거나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지으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첫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하이틴 영화 속 소년처럼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김성규는 약 7개월 만의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으로 가요계에 귀환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다. 김성규는 지난 9일 진행한 인피니트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에서 "사람과 사람간의 대화가 줄어든 요즘, '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는 숨은 속뜻을 담고 있다"고 직접 스포일러하기도 했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들에 이어 새 앨범 수록곡 '점프(Jump)'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