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의 달과 임영웅의 33번째 생일을 맞아 네이버 공식 팬카페 영웅나라 회원 35명이 지난 10일 영웅들의 희생을 기리며 임영웅의 출신 부대에 선행을 이어가고자 약 5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기탁했다.
영웅나라는 2021년 체육용품 위문을 시작으로 2022년 복지용품 위문,그리고 2023년 체육용품,냉난방기 위문까지 3년여 동안 부대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영웅나라 팬카페 정현주 리더는 장병들이 군생활의 질을 높혀 활력을 가지고 복무기간을 마칠때 까지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백골부대 관계자는 "대대에 정기적으로 후원해주시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나라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배들인 진백골대대 장병들이 임영웅씨 같은 멋진 청년이 되도록 군 생활을 잘 지도하겠다"라고 전했다.
영웅나라는 2020년 임영웅 모교 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연탄은행 후원, 취약계층 아동 후원, 복지관 기부, 사랑의열매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그리고 이번 백골부대 위문품 기탁까지 약 4,085만 5000원 상당의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회원들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임영웅 가수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하며 선한영향력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라는 메세지를 남겼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4화는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되며,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영웅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