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더블유(RBW)의 첫 번째 패밀리 콘서트 'RBW 2023 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이하 'Over the Rainbow')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RBW는 오는 7월 16일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패밀리 콘서트 'Over the Rainbow'를 개최한다. RBW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K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을 통해 공개된 아티스트는 마마무+(솔라, 문별), 퍼플키스, 오마이걸, 이채연이다. 데뷔 첫 월드투어 'MY CON'을 성황리에 진행 중인 마마무+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성공적인 데뷔의 초석을 다진 퍼플키스뿐 아니라 다채로운 음악과 독보적인 콘셉트를 통해 완성형 걸그룹으로 도약한 오마이걸,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역주행에 성공한 이채연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Over the Rainbow'는 RBW가 여는 첫 대규모 패밀리 콘서트다.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Rainbow Bridge World)'는 RBW의 아이덴티티를 확장, 음악을 매개체로 무지개 너머 전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포부가 담겼다. 다양한 빛깔을 머금고 있는 무지개처럼, 개성 뚜렷한 소속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다.
RBW의 첫 패밀리 콘서트 'Over the Rainbow'는 오는 7월 16일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후 8월 19~20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Over the Rainbow'의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