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가 신곡 'LOSER' 음방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AB6IX(멤버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새 앨범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멤버들은 타이틀곡 'LOSER'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다.
5월 29일 일곱 번째 EP ‘THE FUTURE IS OURS : LOST’를 발매한 AB6IX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JTBC 'K909', SBS M '더 쇼' 등에 출연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완성형 아티스트돌'의 저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LOSER’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트랙으로 절망 가득한 어둠 속에서도 빛을 찾기 위해 끝 없이 발버둥 치며 구원을 바라는 간절한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특히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중독성 넘치는 후렴 구간에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LOSER' 챌린지에 여러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B6IX 멤버들은 "이번 활동에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에비뉴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린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월드 투어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앨범 음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AB6IX는 오는 7월 15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8월 10일 오사카, 12일 도쿄 등 일본,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월드투어 'THE FUTURE'를 이어갈 계획이다. /cykim@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