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EAM(앤팀)이 ‘하이브표 청춘’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오늘(11일) 0시에 하이브 레이블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의 타이틀곡 ‘FIREWOR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3편을 차례로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한 소녀를 둘러싼 아홉 소년의 이야기를 담아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기쁨과 설렘, 불안, 질투, 안타까움 등 다양한 마음을 드러냈고 청춘의 찬란함, 불안함이 한데 뒤섞인 스토리라인은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아홉 소년의 감정이 밤하늘에 쏘아 올린 불꽃놀이처럼 아름답고 격렬하게 고조되는 장면에서 영상이 마무리돼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전 세계 팬들은 양과 질을 모두 잡은 이번 영상에 큰 만족감을 드러냄과 동시에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오는 13일 0시에 ‘FIREWORK’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고, 신보 발매 당일인 14일 0시 뮤직비디오 본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곡은 한국어와 일본어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TEAM의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는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너’를 만나고 싶은 간절함과 드디어 ‘너’를 찾았을 때의 기쁨, 설렘을 담은 앨범이다. ‘너’를 찾아 떠날 결심을 노래한 데뷔 앨범에 이어 ‘우리’로 나아가는 아홉 소년의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TEAM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과 88 잔디마당에서 개최된 2023 ‘Weverse Con Festival’(이하 위버스콘 페스티벌) 1일 차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오늘 위버스콘 페스티벌 2일 차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