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본인 댄스에 심취 “여전히 현란한 몸놀림”..♥︎이민정 반응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6.11 14: 07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댄스에 만족해 하며 영상을 공개했는데 아내인 배우 이민정의 반응이 웃음을 주고 있다. 
이병헌은 지난 10일 “여전히 현란한 몸놀림”이라며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병헌은 팬미팅 리허설 도중 음악에 맞춰 갑자기 검지만 편 채 팔을 쭉 뻗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다시 위에서 아래로 가로 지르더니 노래를 시작했다. 
알고 보니 이병헌은 지난 10일부터 3일간 일본 됴코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데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를 연습하며 춤을 추고 있었던 것. 

어색하지만 열심히 동작을 하는 이병헌은 자신의 댄스에 만족해 하며 ‘현란한 몸놀림’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아내 이민정이 이병헌이 남긴 글에 “응?”이라는 반응을 보여 보는 이를 웃게 한다. 
또한 이민정은 “춤신인 줄!”이라는 반응을 보인 이병헌의 팬에게 “응?”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배우 이정현도 “민정아 출동해줘”라며 웃었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병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