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은의 전천후 활약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첫 방송 된 SBS 새 예능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특급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 김지은은 MC로 첫 등장을 알렸다.
솔루션에 앞서 김지은은 “생계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돈이 들어오는 게 아니니까 그때는 했었고, 저 커피 잘 내린다”고 자신의 경험을 털어내기도 하고 카페 창업에 대한 질문을 하는 등 적재적소의 진행력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지은은 촬영 전 직접 잠입수사에 나서 시그니처 음식을 먹어 보기도 하고 카페의 테마를 미리 알아보는 남다른 적극성을 보였고, 특유의 친화력으로 사장님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깊은 공감을 드러내기도.
이렇듯 김지은은 남다른 공감력과 빈틈없는 리액션은 물론 통통 튀는 비타민 같은 에너지로 '동네멋집'의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본격적인 솔루션이 시작된 가운데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카페 심폐소생 프로젝트.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40분 SBS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