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는 팬과 선수단의 투표를 통해 진행한 ‘5월 디지털 락커룸 월간 MVP’에 임찬규 투수를 선정했다.
임찬규는 5월 한 달간 4경기에 선발 등판해 전경기 승리로 4승을 기록했다. 이 기간 24이닝을 책임지며 15탈삼진, 3실점(3자책점),평균자책점 1.13의 기록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임찬규는 “승운이 따른 건 전적으로 팀원들 덕분이다. 특히 동원이 형에게 가장 감사를 표하고 싶고, 투표해 주신 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5월 디지털 락커룸 월간 MVP’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17일 두산 베어스와 주말 홈 경기에 앞서 진행 될 예정이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경기 종료 후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LG 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팬과 선수단 표를 합산해 월간 MVP를 선정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디지털 락커룸 월간 MVP’ 시상식 참여 기회와 블루석 4매를 제공하고, 10명에게는 ‘티켓링크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9일 오후 2시에는 트윈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깜짝 선물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nightjis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