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종섭, 소울)가 역동적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로 컴백을 기대케 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피원하모니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타이틀곡 ‘JUM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원하모니의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노래에 맞추어 다양한 점프 동작과 함께 무대 위를 자유롭게 뛰어논다. 특히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도 이 순간을 즐기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조화로운 세상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JUMP’는 힙합 베이스의 사운드로 진행되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고민하고 망설이기보다는 지금 이 감정을 즐기며 함께 더 높이 ‘JUMP’ 하며 올라가자는 피원하모니의 외침이 자유롭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담겼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전곡은 오는 8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컴백 하루 전날인 7일에는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다음 날인 오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