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가 다이어트에 이어 피부관리까지 뷰티팁을 공유했다.
최근 윤은혜가 개인채널을 통해 ‘만 원으로 충분한 피부 관리! 저는 이렇게 관리해요’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윤은혜는 “클렌징 정말 중요하다”며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밤을 추천, “클렌징 거품으로 세안을 하는 것도 좋다 비누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품망도 판다”며 아기피부 다루듯 살살 문지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또 세안 후 수건으로도 바로 닦지 않는다는 그는 “눌러주듯 가볍게 닦고 바로 미스트를 뿌린다”고 덧붙였다.
각질에 대해서도 고민을 나눴는데 윤은혜는 “짜기 시작하면 모공이 넓어진다, 얼음으로 문지르면 모공이 좀 줄어들긴 하더라”며“코에 피지가 보이면 소프트 재질 타월로 코를 살살 문지러서 각질이 없도록 닦는다, 단 매일하지말고 일주일엘 한 번”이라 강조했다.
그러면서 방송말미 “이렇게 관리해도 트러블이 났을 때 좋은 제품이 있다 내돈내산 제품이다”이라며 강조 ,마지막은 녹차물에 패드를 담아 스킨대용으로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연고와 함께 녹차팩을 올리면 징정과 수분효과까지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윤은혜는 지난 6일 ‘급찐급빠 2탄!! 3끼 다 먹어도 살이 -7kg 쭉쭉 빠지는 10일 다이어트 레시피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만에 무려 7kg을 감량했다는 후기까지 쇄도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이번엔 피부관리 뷰티탬을 공유해 또 한 번 관심을 받고 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