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케이시는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포크, 알앤비 풍의 발라드 곡으로, 살랑거리는 여름 바람이 느껴지는 멜로디에 케이시의 목소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시는 차별화된 감성으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가 솔직한 마음을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케이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데뷔 8주년 기념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잇는다.
특히 케이시는 이날 공연에서 신곡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케이시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다양한 셋리스트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에서 케이시는 자신만의 따스하고 섬세한 감성을 무대에 담아낼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케이시가 선보일 고퀄리티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케이시는 앞으로도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