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3일~15일 한화와 주중 3연전 ‘WIN-G 시리즈’ 개최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3.06.05 11: 24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를 ‘WIN-G 시리즈’로 개최한다.
WIN-G(이하 ‘윈지’)는 날개를 뜻하는 WING에서 이름을 따온 신규 마스코트로 승리(WIN)하는 자이언츠(G)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어린이날 우천 취소로 1군 데뷔가 미뤄진 윈지는 시리즈 첫날 처음으로 관중들 앞에서 인사하는 시간을 가진다. 구단은 이번 첫 만남을 기념하며 시리즈 기간 구장에서 윈지를 발견해 SNS에 인증샷을 남긴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윈지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를 ‘WIN-G 시리즈’로 개최한다. / 롯데 자이언츠

이번 시리즈는 윈지의 데뷔를 맞아 13일과 15일을 각각 스페셜 이벤트 데이(스페셜 요금 적용)인 '윈지 캡 데이'와 '윈지 티셔츠 데이'로 운영한다. 입장 관중 전원에게 13일 흰색 미니 G 로고 볼캡, 15일은 흰색 G 로고 윈지 티셔츠를 배포하여 윈지의 대표 색상인 흰색으로 사직구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 예매는 6월 6일(선예매 오전 10시, 일반 예매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롯데 자이언츠 공식 앱 ’LOTTE GIANTS’ 또는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는 앞으로 신규 마스코트 윈지를 활용하여 티켓과 함께 학교를 방문하는 스쿨어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