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닥터 차정숙'…엄정화→김병철, '짠당포' 출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6.05 11: 20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이 ‘짠당포’에 출연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에 최고의 화제작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연출 김대진·김정욱, 제작 ㈜스튜디오앤뉴·SLL·JCN)’의 주연 배우 4인방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이 출연한다. ‘닥터 차정숙’은 4일(일) 방영된 최종회에서 최고 시청률 19.4%(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방영 내내 화제성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흥행 신화의 중심에 있는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이 처음으로 TV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짠당포’에 찾아온 ‘닥터 차정숙’ 배우 4인방은 각자의 물건에 담긴 짠내나는 사연을 공개한다. 승승장구했을 것만 같았던 이들에게는 과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들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드라마 심층 토크는 물론,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할 예정이다. 드라마가 아닌 예능 촬영장에서 다시 만난 이들의 케미는 어떨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6월 13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는 짠내나던 시절, 소중한 물건을 전당포에 맡긴 스타들과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짠내 담보 토크쇼. 뭘 해도 안 되던 시절을 버티게 한 소중한 물건과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타의 진정성을 재발견하는 한편, 지금의 스타를 있게 한 역경의 시간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닥터 차정숙’ 배우 4인방이 출연하는 ‘짠당포’ 에피소드는 6월 중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