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초호화 결혼식 합동 축무→신혼집 '방송 최초' 공개 ('동상이몽2')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5.29 11: 37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세븐과 이다해의 럭셔리 결혼식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29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에는 역대급 하객들이 자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GD, CL 등 동료 가수들을 비롯해 권상우, 차태현, 오연수, 손지창 등 명품 배우들까지 화려한 하객 군단이 자리를 빛냈는데. 특히 가수 태양과 거미, 개그맨 김준호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특별한 축가를 선물해 결혼식장을 콘서트 장으로 만들었다고. 또한 결혼식 직후부터 줄곧 화제를 모았던 세븐의 ‘힐리스 등장’과 부부의 합동 축무까지 더해지자 하객들은 물론 스튜디오에서도 환호가 터져 나왔다.

세븐♥이다해, 초호화 결혼식 합동 축무→신혼집 '방송 최초' 공개 ('동상이몽2')

축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는가 싶었던 결혼식이 세븐의 돌발 행동으로 발칵 뒤집혔다. 세븐, 이다해 부부는 지난 방송에서 ‘즉흥파’와 ‘계획파’의 극명한 성향 차이를 보였던 바 있는데. 철두철미한 계획파 이다해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급기야 얼굴을 들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다해의 눈물에 세븐 또한 오열하며 부부 동반 오열 사태가 발발했고, 지켜보던 하객들까지 눈물바다가 됐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븐♥이다해, 초호화 결혼식 합동 축무→신혼집 '방송 최초' 공개 ('동상이몽2')
한편, 이날 방송에는 베일에 싸였던 세븐, 이다해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세븐은 “다해가 원하는 대로 다 따랐다”라며 아내 이다해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러브하우스를 소개했다. 이어 세븐 표 혼수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세븐 씨가 해줬구나”, “잘 됐다”라며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는 둘만의 보금자리에서 결혼 2일차의 아침을 맞는 두 사람의 리얼하고 달달한 일상까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세븐은 아내가 된 이다해에게 상상 초월의 호칭을 부르는가 하면, 순백의 드레스 자태를 뽐냈던 이다해는 의외의 모습을 공개해 스튜디오가 초토화되었다.
‘반전 러브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신혼 민낯은 29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