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LG와 주말 3연전 기간 브레드이발소 시리즈 진행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3.05.22 14: 30

'KIA를 응원해야죠!'
KIA 타이거즈가 오는 5월 26일~28일 광주-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주말 3연전 홈 경기 때 브레드이발소 시리즈로 치른다.
27일은 브레드이발소 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KIA는 지난 5일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 영상 공개에 이어서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했다. 이날 시구는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인 브레드가 하고 시타는 윌크가 맡는다. 클리닝타임엔 두 캐릭터의 댄스 공연도 준비돼 있다.

KIA 타이거즈가 오는 5월 26일~28일 광주-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주말 3연전 홈 경기 때 브레드이발소 시리즈로 치른다. / KIA 타이거즈

브레드이발소 시리즈를 맞아 3연전 동안 광주-기아챔피언스 필드 중앙출입구에 브레드이발소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에는 2m 크기의 브레드 에어 벌룬이 설치된다. 27일, 28일 이틀 동안 3층 콘코스와 중앙출입구 등 야구장 곳곳에서 브레드와 윌크 탈 인형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브레드이발소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팬에게는 인형, 머그컵 등의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주말 3연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A 타이거즈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