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오늘도 출전 불가' 염경엽 감독, "내일 상황 보고 준비" [오!쎈 잠실]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3.04.26 16: 51

LG 트위스 김현수가 하루 더 쉰다.
LG는 26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3 KBO리그 SSG 랜더스와 시즌 2차전을 앞두고 김현수가 빠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홍창기(좌익수) 문성주(우익수) 오지환(유격수) 오스틴(지명타자) 문보경(3루수) 김민성(1루수) 김기연(포수) 서건창(2루수) 박해민(중견수) 순의 타순으로 꾸려졌다.

LG 김현수. / OSEN DB

김현수는 이날 경기도 출전이 어렵다. 염경엽 감독은 “오늘은 안 된다. 내일은 상황을 보겠다”고 했다.
김현수는 허리 통증으로 제외됐다. 김현수는 지난 23일 대전 한화전에서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으나 허리에 불편함을 느껴 교체됐다. 전날(25일) SSG전을 염 감독은 “허리가 안 좋다고 해서 2~3일 정도는 휴식을 줄 생각이다”고 밝힌 상태다.
염 감독은 “괜히 어설프게 썼다가 오면 (통증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그냥 한 이틀 정도는 완전히 푹 쉬게 해 줄 생각이다”고 했다.
한편 이날 LG 선발투수는 김윤식이다. 김윤식은 이번 시즌 4경기에서 2승 무패, 평균자책점 2.25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4일 두산 베어스 상대로 5이닝 1실점, 20일 NC전에서도 5이닝 1실점 호투로 2연승에 성공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