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vs맥카티…한화 1번 이원석-SSG는 추신수 선발 출장 [오!쎈 오키나와]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3.03.03 10: 59

한화 이글스와 SSG 랜더스가 연습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화는 3일 일본 오키나와 고친다구장에서 SSG 랜더스와 연습경기를 치른다. 한화는 버치 스미스, SSG는 커크 맥카티를 각각 선발로 올린다. 외국인 투수 맞대결이다.
한화는 이원석(중견수)-문현빈(2루수)-노시환(3루수)-오그레디(지명타자)-김태연(1루수)-이진영(우익수)-장진혁(좌익수)-박상언(포수)-오선진(유격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한화 외국인 투수 스미스. / OSEN DB

SSG 선발 라인업은 추신수(우익수)-김강민(중견수)-에레디아(좌익수)-전의산(1루수)-최주환(2루수)-박성한(유격수)-김성현(2루수)-김민식(지명타자)-이재원(포수) 순이다.
한화는 전날(2일) 구시가와 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연습경기에서는 접전 끝에 7-8로 졌다.  이날 4번째 실전이다. 미국에서 두 번의 연습경기를 했고, 일본서 연습경기는 두 번째다.
SSG는 지난 1일 구시가와 구장에서 롯데와 연습경기(3-6 패배)를 했고 전날 계획된 훈련은 날씨가 좋지 않아 강제 휴식을 취했다. SSG는 두 번째 연습경기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