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시즌 창원NC파크에 나만의 좌석을 원하는 팬은 내달 1일 오전 11시부터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NC 다이노스 2023 시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번 시즌 티켓은 팬 성향에 따라 N타입, C타입,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총 3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N타입 시즌티켓은 개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팬 개인의 성향과 소비패턴을 반영한 개별 맞춤형 혜택이 특징. 1인당 한 좌석만 살 수 있으며 주요 좌석인 테이블석은 230만원, 내야석은 94만원이다. 개인 시즌티켓을 2020시즌까지 연속해서 구매한 고객의 경우 판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는 ‘N년차 N%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타입 시즌티켓은 여러 명이 함께 이용하길 원하는 팬들에게 제격이다. 구매 제한 없이 살 수 있으며 불특정 다수가 이용할 수 있도록 지류의 티켓북 형태로 제공돼 기업체에서 임직원들의 복지 혜택으로 활용하거나 가족이나 친척, 지인들이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N, C타입 시즌티켓 팬들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있다. 타운홀 미팅 등 구단에서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NC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을 시 우선적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창원NC파크 홈경기 시 전용 통로를 이용해 기다림 없이 30분 먼저 입장할 수 있고, 시즌 티켓 회원 전용 텀블러 등 특별한 선물도 받는다.
프라이빗하게 야구를 즐기거나 단합대회, 회식을 함께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한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시즌티켓도 있다.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시즌티켓을 구매한 팬은 창원NC파크 3, 4층에 위치한 스카이박스에서 냉난방기, TV, 냉장고, 테라스 등 최상의 시설을 누리며 야구를 관람할 수 있다. 계약한 스카이박스 호실은 자체적인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해 비즈니스, 임직원 복리, 이벤트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시즌티켓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NC 다이노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waw@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