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가 10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2022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KT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와의 2년 연속 후원을 기념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경기장 외부에 설치된 유사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포토존, 치어리딩 공연, KT 마스코트 이벤트 등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유사나 회원들은 애국가 제창으로, 유사나 아시아 수석 김충훈 부사장의 승리 기원 시구로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강신혁 kt sports 마케팅센터장은 “구단을 후원하고 있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및 유사나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 뜻 깊었다. 앞으로도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라고 밝혔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 가족들과 함께 KT를 응원하면서 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KT위즈파크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backligh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