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이 27일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 앞 서울마당에서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세이프티 캠페인(Safety Campaign)’을 열었다.
닛산 인텔리전트모빌리티 세이프티 캠페인은 운전이 미숙한 운전자도 닛산의 주행 안전 기술을 통해 일반 운전자와 다름 없이 운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안전 운전 캠페인이다.
스포츠 세단 맥시마와 7인승 대형 SUV 패스파인더, 프리미엄 SUV 무라노 등이 등장해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술 시연을 선보였다. 특히 패스파인더는 모든 유리창을 암막처리해 바깥 상황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인텔리전트 어라운드 뷰 모니터(Intelligent Around View Monitor)’에 의지해 후진으로 코스를 도는 이색 드라이빙 테스트를 펼쳤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