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의 계절 5월..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온라인 접수 '선착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4.03.07 20: 38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마라톤 대회 참가 접수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는 오는 5월 1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비경쟁 릴레이 마라톤 대회다. 참가자들은 올림픽 공원 내 5km 순환 코스를 릴레이로 달리며, 총거리 20km를 2인 릴레이 러닝 방식, 4인 릴레이 러닝 방식 총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치러진다.
대회 모집 인원은 1000명이며, 참가 신청은 3월 7일 오전 10시부터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참가비는 1인 기준 6만 원으로, 18세 이상의 러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진]데상트 제공

아울러, 데상트는 대회 참가자에게 에너자이트 릴레이 레이스 팩과 피니시 팩을 제공한다. 에너자이트 릴레이 레이스 팩에는 기능성 소재를 지닌 반팔 티셔츠, 레이스 양말, 러닝 선 캡, 배 번호 등이 구성되며, 피니시 팩에는 완주 타올, 메달, 간식 패키지 등이 포함된다.
대회 개최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대회 참가자 중 2023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너자이트 라이드 러닝화를 팀 전원에 증정한다.
한편, 데상트는 지난 2월 맥스 쿠셔닝 러닝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에너자이트 라이드’를 출시했다. 에너자이트 라이드는 쿠셔닝과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중 구조 미드솔을 특징으로, 상판의 소프트 미드솔은 발의 충격을 흡수하고, 하판의 서포트 미드솔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는 송파구와 동아일보사가 후원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